THE SINGLE BEST STRATEGY TO USE FOR 호빠

The Single Best Strategy To Use For 호빠

The Single Best Strategy To Use For 호빠

Blog Article

계속 일만 하는 건 아니라서 힘든 부분은 없는데 술을 먹고 기다리는 텀도 있고, 계속 다른 스타일의 사람들을 상대하다 보니깐 껄끄러운 부분도 있고,강남같은 곳가서 일을 할거 아니면 솔직히 땀흘리면서 일하는게 돈을 더 잘벌 거 같아요.

그러나 이들 아빠방은 유흥주점으로 위장해 영업을 하며 정확한 실태파악조차 되지 않고 있어 경찰 단속이 어려운 실정이다.

성공한 사람 중에 밑바닥 생활부터 시작한 사람이 적지 않잖아요. 저도 그러고 싶어요. 월급 모은 돈으로 작은 가게를 차리고, 그 가게가 번창하면 또 다른 일을 시작하고…. 포기하지 않고 노력하면 꿈은 이뤄진다고 봐요.”

보통 룸으로 들어가면  선수입장과 함께 초이스를 해주는데. 같이 옆에 앉는 파트너를 보통 

내가 들어갔던 누나들 직업이 노래방 도우미, 간호사, 바 메니저, 회사원 등등 다향하더라고

(만약 당일부터 일하라는 말을 못들어본 분은 정말 안꾸미고 면접을 보러 간거거나 진짜 개미핥기 사이즈인거에요 개미햝기는 정말 ㅈㅈ..)

싱가폴로 가거나 아니면 한국에 남아서 마담을 할지 루트가 갈린다 (여기까지 온 놈들은 이 직업으로 끝장볼 생각으로 하고 있다는거)

유연한 근무 시간: 주로 야간에 근무하기 때문에 낮 시간을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나와 눈을 마주칠거같은 손님, 나에게 호감이 좀 있어보이네? 하는 손님이 눈에 들어옵니다.

아마 다들 아실꺼에여 가끔 혼자 먹고싶은데 먹을곳은없고 말동무가 필요한데 속 얘기 할 

접대할 자리가 생길때도 술한잔마시고 용규실장님 불러서 아빠방을 갑니다

"나는 좀 성숙한 사람이 좋아" 하더니 그 친구가 초이스됨..ㅋㅋㅋ 실장 호빠 형한테 말하니까

주로 룸싸롱처럼 여성 접대부가 나오는 술집과는 달리 남자접대부(호스트)가 나와서 손님들을 접대하는 곳이죠. 쉽게 말하면 단란주점 같은 곳이에요.

그러니까 착각하지 마라. 개나소나 다 하는게 아니고 마이너리그 퍼블릭으로만 넘어와도 ㅍㅅㅌㅊ 이상은 된다

Report this page